본문 바로가기
독후감

인생의 태도 - 웨인 다이어

by Adam92 2020. 9. 14.
인생의 태도
국내도서
저자 : 웨인 다이어(Wayne W. Dyer) / 이한이역
출판 : 더퀘스트 2020.06.19
상세보기

 

이책을 읽는데 한 10일 정도 걸린 것 같다. 이것저것 취업준비도하고, 마음적으로 우울해서 책이 잘 잡히지 않아서 다 읽는데 오래 걸린 것 같다.

 

정말 오랜만에 내인생에 도움이 되는 책이었다. 이런저런 부정적인 생각과 나의 습관에대해서 다시한번 돌이켜 볼 수 있어서 좋았고, 개인적으로 나에대해서 생각해보게하고 인생에대해서 스스로 생각 해볼 수 있게해서 정말 괜찮았던 책이었던 것 같다. 

한번 읽고는 독후감 쓰기가 쫌 볼품없어서 다시한번 읽고 독후감을 다시 수정해봐야겠다.

 

요즘 책은 자주 읽지만 내가 읽은 것이나 본 것, 느낀 것에대해서 글로써 표현하는 능력이 부족하다는 사실을 절실하게 느끼는 중이다. 그래서 조금조금씩 계속 글을 써보고, 글쓰는 것에대해서 아니 나의 느낌을 글로써 표현하는 방법을 배워야겠다.

 

아이고, 독후감 쓰다가 옆길로 샜는데, 하여튼 이책은 정말 10점 만점에 10점을 주고싶을 정도로 정말 유익하고 뜻 깊은 책이라서 만약 책선물을 한다면 이책을 선물로 줄 것이다.

'독후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버드 새벽 4시 반  (0) 2020.09.01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0) 2020.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