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스토어

스마트 스토어(2)

by Adam92 2020. 10. 4.

엇떻게 상품을 등록할 것인가?


남성의류 쪽으로 집중적으로 파고들려고하는데 막상 타오바오에서 상품을 찾아보면 내가 찾고자하는 느낌의 옷이 별로 없다. 막상 그런제품은 우리나라 브랜드의 제품이라 중국에서 소싱해올 수가 없고, 또 비슷한 느낌의 옷을 찾아도 재고가 별로 없어서 이걸 소싱하여 스마트스토어에 올리자니 얼마안가 품절날 것 같고.. 참 답답하다..

 

그리고 내가 마음에 드는 상품도 별로 없어서 스마트스토어에 상품을 많이 올리지 못하여 많이 답답하다. 근데 곰곰히 생각해보면, 하나의 상품으로 이것저것 노출 시도도해보고 상품페이지도 이것저것 수정해보면서 하나의 제품에 온 정성을 들여서 판매를 하는게 낫다 싶다. 그것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상품을 줄 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하고 또 그렇게 해야 나도 보람찰 것 같다. 

 

조금더 열씸히해서 1원이라도 매출이 나도록 시장분석하고 차근차근 뜯어봐야겠다.

'스마트스토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 스토어 (1)  (0) 2020.10.03